Clemson Tigers 대 West Virginia Mountaineers 추천 2011년 3월 Madness 추천

3월의 광기 활동은 시리아에 30개 팀에 대한 정보를 제공하지만, 멤버 Clemson Tigers의 West Virginia Mountaineers를 대기시키면서 이미 두 번째 작전을 펼치는 팀을 볼 수 있습니다.

Tigers는 지난 몇 경기 동안 실제로 감정적 기복이 있어서 불편난한 길이였습니다. 좋은 소식은 그들이 UAB 셔츠를 입고 데이트를 즐긴다는 것입니다. 70-52로 승리하고 믿을 수 있을 만큼 매우 높은 성공을 거두었다는 것입니다.

Jerai Grant는 바닥에서 10점 만점에 15점을 쏘고 22점을 자산으로 하는 등 내부에서 경기를 성공시켰습니다. 그는 또한 7개의 리그를 기록했고, 또 다른 빅 선수 데빈 부커(Devin Booker)와 함께 팀에 활력을 불어넣었습니다. 부커는 10득점, 태너도 10득점을 분해합니다.

밀턴 제닝스는 11개를 기록했습니다. 믿을 수 있는 팀은 단 7득점 4리 득점에 그쳤던 엄청난 자산 Demontez Stitt로부터 훨씬 많은 것을 처리한 채 70점에 도달했습니다. UAB가 12개의 3점슛을 성공시켰음에도 불구하고 블록과 오렌지색 옷을 입은 남자들을 압도하는 노력으로 바닥에서 37.5%의 성공률을 기록했습니다.

이러한 거대함을 유지하는 것이 승리하는 게임에서 승리할 수 있는 것입니다. Clemson은 'D' 없이 승리할 수 있는 재능이 공적으로 상당한 것을 알고 있습니다.

산악인에게 좋은 소식과 나쁜 소식이 있습니다. 나쁜 소식은 빅 이스트 토너먼트에서 그렇게 오래 플레이할 필요가 없다는 것이지만 좋은 소식은 똑같을 수도 있다는 것입니다. 종종 Big East Tourney에서 꽤 오랫동안 지속된 팀은 3월 광기의 선택과 관련하여 어려움을 겪는 경우가 많습니다. 이는 Connecticut Huskies가 Final Four에 진출하려고 시도할 때 확실히 시험대에 놓이게 될 것입니다. WVU는 수비를 위해 만들어진 또 다른 팀입니다.

팀은 필드에서 40.9%, 아크 너머에서 29.1%의 슈팅률로 적을 저지하고 있지만, 공의 반대편에서는 이러한 슈팅 비율이 끔찍할 정도로 나쁩니다. 문제 중 하나는 팀의 득점 선두인 케이시 미첼(Casey Mitchell)이 밥 허긴스(Bob Huggins) 감독의 징계를 받은 후 시즌 후반기 동안 벤치에서 나오고 있다는 것입니다.

핵심 인물은 지난해 NCAA 토너먼트에서 처음으로 선발 투수로 캐스팅됐을 때 허리에 부담이 컸던 조 마줄라(Joe Mazzulla)일 것이다.

 

If you need any kind of information on this article related topic click here: 먹튀검증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 Required fields are marked *